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을 모아 놓았습니다.
시안작업 후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
1. 1차시안 완성 또는 1차시안을 확인하신 후 취소시 디자인비용 10만원(VAT별도),
2차시안 완료 후 15만원(VAT별도), 3차시안 완료 후 20만원(VAT별도)을 지급하셔
야 합니다. (인해피 카드는 전문 디자이너의 감성과 노력으로 맞춤제작되는 카드로
취소시 별도의 디자인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2. 디자인비용 지불방법 (시안신청시 카드결제를 한 경우 해당금액 입금 후 카드 취소
처리, 현금결제시는 해당금액을 제외한 나머지금액이 지급 됩니다.)
3. 디자인비용 결제전 지불방법 결제 진행전 시안작업을 먼저 진행하신 경우에도 시안
회차에 따라 차등 금액 (1차시안 완성 및 1차시안을 확인 후 취소시 디자인비용
10만원(VAT별도), 2차시안 완료 후 15만원(VAT별도), 3차시안 완료 후 20만원
(VAT별도)을 지급하셔야 합니다.
4. 고객의 변심으로 디자인 변경 및 취소시 1차시안을 확인 후 디자인 변경시 비용
10만원(VAT별도), 2차시안 확인 후 15만원(VAT별도), 3차시안 확인 후 20만원
(VAT별도)을 지급하셔야 합니다.
5. E-메일 카드만 주문시 수정은 3차까지 가능하며, 3차이상 수정시
1회당 2만원(VAT별도)의 비용이 발생 됩니다.
주문 후 시안확인 방법이 궁금해요?
시안확인시 고객님이 확인을 못하셔서 다시 제작을 하실 경우 발생되는 제작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므로 아래의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세요.
시안확인은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작업은 (평일기준)
- 오전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될 경우, 당일 오후에 1차 시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오후에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될 경우, 다음날 오전에 1차 시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상품 및 주문시기(성수기)에 따라 일정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카드 시안확인시 참고하세요.
- 주문하신 카드의 수량
- 인사말 오타 및 맞춤법, 띄어쓰기 등.
- 행사일시 확인 (년, 월, 일, 요일, 시간)
- 행사장소 확인 (행사장소명, 층, 호실)
- 행사장 약도 확인(지명, 방향표시, 교통안내 등)
- 봉투의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성명
시안확인은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수정 사항이 있으시면 나의의견에 남겨 주시면, 수정작업 후 마이페이지에서 시안확인을 할 수 있도록
다시 등록해 드리고 알림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시안확정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하신 카드가
인쇄 및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최대한 빨리 고객센터(1566-7941)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인쇄를 들어가기 위한 대기 상태라면,
수정이 가능할 수도 있으나 인쇄가 진행된 상태라면 불가능 합니다.
인해피 카드 제작은 수량에 따라 제작비용이 다릅니다.
카드 주문시 수량이 많아질 수록 높은 할인율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주문시 같은 내용으로 카드를 제작하는 경우에도,
처음 카드를 제작 할때와 동일한 제작과정을 반복해서 진행 되므로,
동일한 제작비용이 들어갑니다.
처음 제작 당시의 할인율을 적용 받지 못하기 때문에
처음 주문시 예상수량보다 50~100매 정도 여유있게 주문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주문하셨던 인해피 카드를 모두 사용하시고,
몇달 후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주문을 원하실 경우에도
처음 주문하셨던 과정을 동일하게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1차 주문시 주문자명과 주문시기를 시안신청시 남겨 주시면,
1차 주문시 내용을 찾아서
고객님이 시안확인 후 동일하게 제작가능 합니다.
시안신청(주문)하기에서 하단에 파일첨부에 사진파일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사진파일은 고해상도 파일로 첨부해 주셔야 선명하게 인쇄가 됩니다.
그리고, 기업로고 파일은 ai파일로 첨부해 주셔야 선명하게 카드 인쇄가 됩니다.
이미지 파일로 기업로고를 등록해 주시면,
주문하시는 상품에 따라 로고 적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해피 사이트 마이페이지 > 인사말 찾기에서 기본적으로 구비되어있는
인사말에서 수정하여 제작하셔도 가능하시고, 고객님이 원하시는 인사말 있으시면
직접 작성하셔서 주문시 등록해 주셔도 가능합니다.
주문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한지 궁금해요?
모든 주문은 인터넷 (인해피 사이트)에서 주문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PC를 이용하시거나, 휴대폰을 이용해서 주문이 가능하시며,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언제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온라인주문]
1) 원하시는 상품이미지 하단에 주문하기 클릭 후 주문양식을 작성하시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2) 주문시 등록된 내용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시안작업이 진행 됩니다.
3) 시안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후 수정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02-1566-7941
평일 : 오전9시 30분~오후5시 30분
(주말, 공휴일은 휴무)
몇장부터 카드 주문이 가능한지 궁금해요?
인해피 카드는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제작되는 맞춤 카드 입니다.
최소 주문이 가능한 매수는 50매 부터 입니다.
50~200매 사이는 10매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고,
200매 이상 부터는 50부 단위로 주문가능합니다.
손그림 카드 제작 및 사용료에 관하여 궁금해요?
인해피 카드에 고객님의 원하시는 내용으로 별도의 손그림을 제작 할 경우
비용은 기본 손그림 제작 비용은 1컷당 70~100만원 (vat별도)
(단, 요청하시는 손그림의 난위도 및 재작업 및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에 따라 견적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손그림 저작권 (원본 손그림 및 스캔받은 이미지)의
손그림의 저작권은 인해피에 있으며, 제작하시는 카드 디자인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용도로 사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별도 견적 협의가 필요 합니다.
인해피 카드 A/S신청은 어떻게하나요?
무상 A/S적용 부분
1. 인쇄상태 및 제품상태가 불량한 경우.
2. 주문수량에 비해 수량이 부족한 경우.
3. 주문서 작성내용 및 시안확정시 내용과 인쇄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4. 배송중 파손 및 분실.
유상 A/S적용 부분
1. 인쇄완료 후 오타 및 수정요청.
2. 인쇄진행 후 인사말 및 약도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않아 재인쇄를 요구시.
3. 최초 주문시 요청하지 않은 부분에 대한 재인쇄 요구시.
4. 주문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신 경우.
카드를 수령하는 즉시 박스 안의 포장비닐에 기재된 안내에 따라 수량, 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인해피는 신속한 A/S처리가 모든 업무의 1순위 입니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사용료 관하여 궁금해요?
카드 뒷면 인해피 로고를 교체 또는 삭제하여 제작을 원하실 경우.
저작권 및 디자인 비용(1건당 30만원 / vat별도) 금액을 지급하시면 가능합니다.
인해피의 모든 상품에 관한 디자인 저작권은 인해피에 있습니다.
로고를 삭제하고 제작하는 디자인 사용은 1회로 제한됩니다.
※ 사용한 디자인을 무단으로 도용 또는 변형하여 사용시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카드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요?
출고지에서 방문수령은 가능합니다.
택배 또는 서울 경기지역에 퀵서비스는 가능합니다.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택배 배송시 물건 추적이 가능한가요?
인쇄카드인 경우 배송 출발된 날 오후에 송장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송장번호를 통해 택배사에 접속하시면, 배송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통은 택배 출고후 1~2일내 (평일) 수령가능합니다.
배송시 만약에 물건이 파손되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시 파손된 경우
파손상품을 당사 부담으로 회수 후 재 인쇄해서 다시 배송해드립니다.
파손상품 받으신 경우 인해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이 불편하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빠른처리 약속드립니다.